빅사이즈여름티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엑소 조회 1회 작성일 2021-04-17 15:19:21 댓글 0

본문

[빅사이즈 하울] 165cm 86kg 여자의 빅사이즈 여름 티셔츠 하울 ! 편안한게 제일 중요해~~~!

안녕하세요 콩빈입니다 !

이번에 서울스토어 / 무신사에서 여름맞이 티셔츠를 구입해봤어용 !

후........ 이렇게 더운거.....실화입니까..........?ㅎ....
벌써 무섭다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

* 친구할인코드 입력시 ' 콩빈쓰 ' 입력하면 추가 5%할인!
* 콩빈 제품 리뷰 링크 : http://bit.ly/2m2AY88
* 서울스토어 링크 : http://bit.ly/2kzJlb2

럽유어 토끼 티셔츠
https://www.seoulstore.com/products/1166869/detail

엠블러 1+1 오버핏 티셔츠
https://www.seoulstore.com/products/1182679/detail

메인부스 MNBTH Collar T-shirt(NAVY)
https://www.seoulstore.com/products/1162402/detail

아웃도어프로덕츠 20인치 캐리어
https://www.seoulstore.com/products/1075013/detail

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
https://www.seoulstore.com/products/1179615/detail

왕스킨 은끌 브이라인 리프팅밴드
https://www.seoulstore.com/products/1015263/detail

87mm [Mmlg] MMLG HF-T (ULTRA VIOLET)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1001719/0

87mm [Mmlg] 1987MMLG HF-T (DEEP ORANGE)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991425/0

LMC THREE BEARS TEE 코랄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1378029/0

LMC THREE BEARS TEE 네이비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1378031/0

반스 클래식 슬립온 체커보드
https://store.musinsa.com/app/product/detail/104239/0

~ 같이 입은 바지들 ~

나이키 스우시 반바지
https://www.seoulstore.com/products/1164761/detail

치팅데이 일자팬츠 베이지
https://hotping.co.kr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25159\u0026cate_no=31\u0026cafe_mkt=ue_ytb_cong

투투팬츠 땡땡이 바지
( 너무 예전에 사서 정보 없음 ㅠ_ㅠ )

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!

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!

* 이 영상은 서울스토어측에서 쇼핑을 위한 적립금을 지원받았습니다

♥️ 콩빈 인스타
https://www.instagram.com/congbeeen/

♥️ 문의
qlsduswn9494@gmail.com

빅사이즈 여름룩북 + 여름 옷 하울 ㅣ가디건 코디, 빅사이즈 원피스, 플러스사이즈 크롭티, 통통 코디, 여름 데일리룩, 리치무드 ㅣ 유니크룡

구독과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유니콘 나라의 유니콘이 되어주세요!\r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uni_gongju/\r
\r
✅ 안녕하세요! 유니콘들\r
오늘은 빅사이즈 여름룩북 + 여름 옷 하울 입니다.\r\r
리치무드 모델 , 빅사이즈여성 모델 이 아닌
인간 유니크룡이 추천하는 여름 옷 코디 + 플러스사이즈 하울 영상입니다\r.

요즘 장마로 인해서 여름 코디 에 고민이 깊어지는데 빅사이즈여름코디 는 더욱 더 고민이 많았어요.\r
저는 여름 에 땀이 너무 많아 힘들어서 빅사이즈 여름코디 는 최대한 시원해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:)\r
그리고 아무래도 최근 영상이 빅사이즈쇼핑몰 리치무드 와의 콜라보 영상이라
유니콘 분들에게 더욱 더 신중하게 제 사심이 꽉 차있는 여름 룩북 을 보여드리고 싶었어요.\r

그래서 여름 메이크업 에 힘주고 ! 이번 여름 룩북 2020 with 사심 가득 인간 유니크룡을 준비했습니다ㅋㅋ.
지난 영상은 빅사이즈쇼핑하울 이지만 리치무드 여름 신상을 보여드리기 좋은 영상이었다면
이번 영상은 리치무드 하울 이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들만 가져왔습니다.

\r플러스사이즈 여름 코디 이지만 이번엔 빅사이즈 여름 가디건 과 가디건 코디 까지 준비했어요!
\r이번엔 플러스사이즈 청바지 는 없는 대신 빅사이즈 여름 하객룩 으로 아주 좋은 아이템도 있습니다.
장마철이라 습한데 빅사이즈 바지 는 조금 답답한 느낌이 있으니까 다른 영상에서 또 가져올게요:)\r\r

일단 첫번째 의상 !\r바로 위에서 말씀드린 빅사이즈 가디건 입니다.
빅사이즈 나시 와 세트인 제품인데요.\r통통한사람 , 혹은 뚱뚱한사람 은 나시티 를 잘 안 입게되잖아요.
\r근데 이 제품은 가디건 과 세트 상품이라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되서 좋았습니다.\r
게다가 여름 가디건 이라서 너무 두툼하지도 않아서 간절기까지 입기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.
여름 원피스 와 매치하는 것도 추천 드려요:)\r

이 나시가디건 세트와 함께 매치한 하의는 빅사이즈 롱스커트 입니다.\r
제가 원래 여름 데일리룩 롱스커트 를 자주 입는 편인데
체크무늬 패턴의 플러스사이즈 롱스커트 는 처음 입어봤거든요.

이번에 함께 코디한 빅사이즈가디건 과 아주 찰떡이었어요.
하이틴 의상 같은 느낌이라서 귀엽지 않나요?\r\r
그리고 유니크룡의 여름 하울 에 빠지지 않는 플러스사이즈 원피스 도 가져왔습니다.
원피스하울 하면 역시 저 유니크룡 아니겠습니까?

특히 여름엔 여름원피스하울 은 필수죠 :)\r
베이직한 느낌의 빅사이즈 원피스 이지만
가장 중요한 허리 라인을 강조할 수 있어서 좋은 리치무드 원피스 였어요.
특히 77사이즈 , 88사이즈 분들께 허리 강조는 당연한 거 아니겠습니까?

\r통통한 , 뚱뚱한 직장인 분들도 데일리룩 으로 입기 좋고 휴가철 여행 가서 입기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.
제 앞머리 와도 너무 잘 어울리죠?
\r\r그리고 정PD가 추천하는 여름 하객룩 원피스 도 가져왔습니다.\r
빅사이즈 코디 중 가장 어려운 건 결혼식 하객룩 코디 인데
통통한 여자 , 뚱뚱한 여자 , 20대 여자 , 대학생 등 다양한 분들께서 편하게 입으실 수 있어서 좋았어요.
땀이 많은 저에게도 달라붙지 않는 재질이라 빅사이즈 하객룩 으로 추천 드립니다:)\r\r

그리고 여름 코디북 에서 빠지지 않는 빅사이즈 크롭티 스타일의 니트티 와 스커트 코디 입니다.
\r크롭티 로 체형 코디 를 하고 빅사이즈 스커트 로 마무리까지 !\r
특히 짧은 감이 있던 플러스사이즈 스커트 는 크롭티 와 잘 어울렸고
힙 라인이 너무 강조되지 않아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.

\r특히 크롭티 는 리치무드 혜이 모델의 피팅 사진을 보고 바로 미련없이 구매를 했습니다. (단호)\r
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:)\r\r

이 외에도 빅사이즈 운동복 스타일의 원피스 까지 준비했으니
유니크룡의 플러스사이즈 룩북 원픽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.\r

사심이 들어간 다양한 플러스사이즈 코디 의 빅사이즈 룩북 을 준비했으니
장마철에 지친 여러분께 좋은 영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\r\r

✓ 빅사이즈, 플러스사이즈, 통통, 뚱뚱 등등\r뚱뚱한여자 , 통통한여자 체형에 관계없이 모든 분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꾸밈없이 리얼핏을 담아보았으니 77사이즈 , 88사이즈 이상인분들은 끝까지 재미있게 봐주세요!\r
\r
#빅사이즈 #여름코디 #플러스사이즈모델


\r
영상 시청시 사용하시는 디스플레이에 따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\r
\r
\r
\r
⌨️ I need your translation help!\r
https://goo.gl/VbH8S7\r
\r
비즈니스 메일 : owb930615@gmail.com\r
\r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­­-----------\r
COPYRIGHT ⓒ 2015 UNIQUE_RYEONG ALL RIGHTS RESERVED.\r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­­-----------

남자 반팔티셔츠 뚱뚱한 남자는 이건 입지 마세요

남자 반팔티셔츠 뚱뚱한 남자는 이거 입지 마세요
#뚱뚱한남자코디 #뚱둥한남자패션 #뚱뚱한남자반팔티 #남자반팔티

플러스사이즈 남성분들이 싫어하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ㅠㅠ
뚱뚱한 남자 여름 코디 첫번째, 남자 반팔티셔츠 편입니다.
뚱뚱한 남자도 여름에 예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반팔 티셔츠에 대해 알아볼까요?

뚱뚱한 남자 오덩이의 데일리룩을 보시려면
네이버 카페 가성비패션 커뮤니티에 방문해보세요!
https://cafe.naver.com/fashionsale

이전 업데이트 영상
비슬로우X슈펜 독일군 스니커즈 믿고사! 갓성비 끝판왕 인정입니다!!


... 

#빅사이즈여름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01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xn--ok0ba239fnoi9tn.xn--3e0b707e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